청소년 '룸카페' 못 간다출입문 투명해야 입장 가능 서울경제


이를 지켜본 유흥업계 관계자들은 돈이 좀 벌릴 것 같다는 생각에 비슷한 상호의 키스방을 만들기 시작, 이 또한 체인화시켰다. 또 C 키스방은 모바일 서비스뿐만 아니라 기존 키스방에서는 시도한 적 없는 각종 이벤트를 시기별로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피스 키스방은 기존의 좁고 단조로운 키스방의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변화를 준 콘셉트의 업소다. 신도림역 부근의 오피스텔에 위치한 A 키스방은 기존의 키스방 분위기를 탈피했다. 오피스텔 안에서 기존 키스방보다 더 넓게 인테리어 했고, 마치 여성의 집에 온 것같은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는 점을 노렸다. 전국적인 체인점까지 등장하고 있으며, 전주에도 전주역점, 시내점 등 유흥가 인근지역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기존의 관련법은 이들 업소에서 음란 행위가 이뤄질 때 행위자는 처벌할 수 있지만 이 같은 업소를 풍속업소로 규정하는 법적 근거가 없어 업주를 처벌 할 수 없었다. 이들 업소가 풍속영업법상 규제대상에 포함됨으로써 이들 업소에서 성매매뿐 아니라 음란물 상영 및 유사 성행위 등 음란 행위만 해도 업주는 3년 이하 또는 3000만원 이하의 벌금형을 받게 된다. ※익명으로 후원하시면 프레시안은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으나, 향후 결제를 취소할 때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키스방 등에서 돈을 벌 생각은 애당초 하지 말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애인모드를 표방하며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던 ‘키스방’이 퇴폐하기 시작했다. 올해 초 처음 국내에 선보였을 때만해도 순수 ‘키스’만을 추구 했던 ‘키스방’이 점점 중심을 잃고 좌초하기 시작한 것.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지난 10월 전주에서는 불법 성매매를 일삼은 ‘키스방’이 경찰에 단속됐고, 11월에는 경기도 지역에서 유사성행위를 알선한 모 키스방 업주가 경찰에 붙잡히기도 했다. 이에 는 최근 퇴폐가도를 달리고 있는 ‘키스방’에 대해 취재했다. 서비스업의 팽창은 도시의 경관을 초국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업이 집중되는장소로 탈바꿈시켰다.


일단 키스방이 이렇게 체인화가 될 수 있는 것은 그것이 예상과는 다르게 ‘합법적’이기 때문이다. 최근 들어 경찰이 키스방을 단속하는 경우도 있었지만, 실제 유사 성행위나 성매매가 없는 키스방의 경우 단속이 되도 처벌을 받은 경우는 거의 없었다. 대부분 경찰이 열심히 조사를 해도 마지막에는 ‘혐의 없음’이 돼버리고 마는 것이 현실이다. 합법의 외피를 쓴 키스방은 또 다른 피해자를 양산하기도 한다.


④ ooo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ooo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ooo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한 때에는 그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이용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④ 기타 이용자ID의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① ooo는 회원제서비스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별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ID를 부여합니다. 이용자가 등록절차를 거쳐 동의 버튼을 누름으로써 이 서비스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 현장에서 성 매수를 한 남성 B씨와 여성 종업원 2명 등도 성매매 혐의로 체포했다. 유흥업소 단속과 관련된 법은 ‘풍속영업의 규제에 관한 법률’입니다. 당시 키스방은 이 법률에 규정된 업종이 아니어서 단속할 근거가 마땅치 않았습니다.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도 있지만, 성행위(유사성행위 포함) 현장이 직접 목격되지 않는 이상 이 법으로도 처벌할 수 없었다고 해요. 경찰은 휴대전화 등을 통해 키스방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확보했고 이들 이용자에 대한 조사도 진행하고 있다.


강지현은 '귀신이 사람을 사랑하면 성불한다'라던 김신우(박선호 분)의 경고를 되새기면서도 점차 서영민에게 이끌렸다. 그런 가운데 서영민은 자신의 소원이었던 남산 데이트를 강지현과 함께 하고 싶다고 말하며 “지현 씨 좋아해요”라고 마음을 고백했다. 강지현은 애써 그 고백을 거절했지만, 또한 완전히 그를 밀어내지도 못했다. 그런 가운데 강지현과 도규진이 서로 아는 사이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이들 세 사람을 엮은 연결고리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였다.


박 상담원은 "법 안에서는 여성이 개인 성매매의 피의자가 될 수 있어 법의 보호도 받지 못할 때가 많다"며 "여성들은 남성의 협박에 겁을 내 성구매남들이 하자는 대로 끌려 다니게 된다"고 설명했다. 올 들어 경찰이 대대적인 성매매 특별 단속을 시작했지만, 성업 중인 '키스방'에 대한 단속과 처벌 모두 쉽지 않습니다. 외부에서는 어떤 곳인지 쉽게 알 수 없지만, 안으로 들어가자 이른바 돈만 내면 키스를 할 수 있다는 '키스방' 내부가 드러납니다. 점검단은 법적 사각지대에 있는 성산업,성폭력과 관련한 제도 개선을 위해 지난달 출범했다. 검사와 경찰, 여성부 공무원 등 총 10명이 파견돼 있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술 한 잔 걸치고 과거에 봤던 정보를 떠올리고 그 곳을 찾으려 한다. 인터넷을 통해 많은 정보를 습득하지만 정보를 보고 바로 동해 가기 보다는 나중에 생각 나지만 정보를 저장해 놓지 않음을 아쉬워하는 것. 매니저들의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고객이 많기 때문에 B 키스방은 철저한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강남 가라오케 강남 오피 강남 룸살롱 강남 룸살롱 강남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